여러 이론이 있더라구요 퐁당퐁당이냐 서서히 섞어서 하냐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 갈아타기
미숙아 분유에서 위드맘 분유 갈아타기 할때 어떻게 갈아타죠..??? 예 4:1 3:2 2:3 1:4 몇일동안 지켜보나요😱
댓글
5
https://naver.me/xWiXi9qK 이거 한번 참고 해 보세요! 1~2일째 기존 75% 위드맘 25% 3~4일쩨 기존 50% 위드맘 50% 5~6일째 기존 25% 위드맘 75% 7일째 위드맘 100% 조금 예민한 아기는 시간을 두면서 갈아타주는게 좋다고 하네요! 예민하지 않음 바로 갈아타거나 짧은 시간내 갈아탄다고 하구요!
걍 바로 갈아타도 된다규 그랫어요 저희 소아과랑 조리원에거는요
미숙아 분유가따로잇나요 저는 그냥 조리원에서 아이엠마더 먹엿엇는데
저는 국내 분유 갈아탈때 1~2일 4:1 3~4일 3:2 5~6일 2:3 7~8일 1:4 9일째부터 0:5 했어요! 근데 주단위로 갈아타시는분들도계셔서퓨 미숙아분유갈아타기가 맞을지모르겠어여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