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땜에 엉덩이가 커버 안되는걸까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기저귀 2단계쓰는데
아가 46일차 4.5키로인데요 기저귀 2단계(하기스)쓰는데 작은 느낌이에요 8키로까지 쓰는거라 그럴일이 없는데 엉덩이 반쯤 기저귀가 내려가잇고 허벅지안쪽에 자국이 나잇어요 기저귀채워줄때 최대한 허리까지 올려서 기저귀 찍찍이는 2표시에 붙여주는데 작은건가요??
댓글
21
저희아가도 4.8키로인데 허벅지에 자국이 나있던데 이게 작아서 그런건가요..??

저번에 베동에서 기저귀 허벅지에 자국나면 작은거라 교체해줘야해줘야된다는 글을 본적이 있는거같아요!
단계별 몸무게는 상관없는듯해요 😂😂 저희애기도 키로수는 안됫는데 허벅지가 낑겨서 3단계로 올렸어요 !!

아 상관없나요? 몰랏어요 미리사논거 쓰고 3단계 업하든지해야겠네용!
엉덩이 밑으로 내려오는건 느슨해서 그런거 같은데요. 하기스가 작은감은 있지만 뒷쪽 허리밴드가 늘어나는거니 좀더 당겨서 채우셔야 되요. 정말 통통한 허벅지아가면 작을 수 있지만 그게 아니면 허리밴드 잡아당겨서 채우면 되요.

아 허리밴드 2에 맞추는데 애기가 넘 낑겨할까봐요 조금만 더 채워봐야겠어요!
허벅지 두꺼운 아이들은 하기스께 안맞나봐요 저희아가 오키로인데 자국남을때있어서 제가 잘못채운건가싶었어요 선물받은거다쓰고 다른브랜드로 기저귀로갈아타렵니당😊

아 작게나왓나봐요 어떻게 8키로까지쓴다는건지 이상해요ㅋ 어떤브랜드 몇단계로 쓰실 예정이세요?

페넬로페 한팩써봤는데 좋더라구요 페넬로페 올데이 m으로 주문하려규요 소묶음으로 샘플 주문해서 써보시고 구매해보새용😊

아아 넵 감사해요😁😁

선우맘님 ㅎ나비잠 울트라씬 추천이요. 첫째 허뚠뚠이여서 잘썼어요

ㅎㅎ 추천감사합니다 써볼개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