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텀 너무 긴 것 같은데 괜찮을까요..?

이제 39일차에요! 저번주 금욜까진 도우미 이모님이 계셔서 3시간 텀으로 줬어요! 토욜부터 아가가 먹고싶을 때 주고 있는데 보통 4시간30-5시간30 텀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지금은 6시간이 넘어가고 있는데 괜찮은거겠죠..? 자다 깨서 울길래 배고픈가 보면 배는 안고프고 계속 졸린지 칭얼대기만하다 다시 잠들어요.. 이모님계실땐 낮에도 잘 놀았는데 주말부턴 노는 것 없이 거의 먹고 24시간 잠만자요.. 잠을 많이자도 상관없겠죠? 보통 먹놀잠은 언제 생길까요..? 이모님가시고 힘들겠다 싶었는데 아가가 먹기만하면 자니 되려 심심해요..ㅋㅋ

댓글

12

  1. 제가 깨워야할만큼 주무시지 않는 아드님.. ㅜㅜㅜ 저에겐 부러운 고민 ㅜㅜ

  2. 저희도 120먹고 5시간넘어가면 깨우긴했는데 다 안먹고 남기더라구요 자기가 충분히 자고 일어났을때 먹이되 양을 더 먹이는방법으로 하고있어용

  3. 많이 먹으면 상관없지않을까요? 옛어른들이 잘때는 깨우는 거 아니라는데 ㅋㅋㅋ 우리 봄이두.. 잘자는 편이라서 ㅎㅎ

  4. 하루 수유 총량만 맞으면 문제없을듯용!!

  5. 수유량이 너무 부족하지만 않으면 문제없지않을까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