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깨워야할만큼 주무시지 않는 아드님.. ㅜㅜㅜ 저에겐 부러운 고민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텀 너무 긴 것 같은데 괜찮을까요..?
이제 39일차에요! 저번주 금욜까진 도우미 이모님이 계셔서 3시간 텀으로 줬어요! 토욜부터 아가가 먹고싶을 때 주고 있는데 보통 4시간30-5시간30 텀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지금은 6시간이 넘어가고 있는데 괜찮은거겠죠..? 자다 깨서 울길래 배고픈가 보면 배는 안고프고 계속 졸린지 칭얼대기만하다 다시 잠들어요.. 이모님계실땐 낮에도 잘 놀았는데 주말부턴 노는 것 없이 거의 먹고 24시간 잠만자요.. 잠을 많이자도 상관없겠죠? 보통 먹놀잠은 언제 생길까요..? 이모님가시고 힘들겠다 싶었는데 아가가 먹기만하면 자니 되려 심심해요..ㅋㅋ
댓글
12
저희도 120먹고 5시간넘어가면 깨우긴했는데 다 안먹고 남기더라구요 자기가 충분히 자고 일어났을때 먹이되 양을 더 먹이는방법으로 하고있어용
많이 먹으면 상관없지않을까요? 옛어른들이 잘때는 깨우는 거 아니라는데 ㅋㅋㅋ 우리 봄이두.. 잘자는 편이라서 ㅎㅎ
하루 수유 총량만 맞으면 문제없을듯용!!
수유량이 너무 부족하지만 않으면 문제없지않을까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