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채기 많이하니 코속에 왠 호박씨만한 코딱지가... 푝하고 나왔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재채기 많이 하나요?
오늘 유독 낮텀에 하품은 쩍쩍하면서 안자요 아기띠 해서 30분 이상 얼러야 자고 오히려 눕혀놓으면 말똥말똥 있어요... 한참있다 울긴하지만 그냥 원더윅스인가 햇는데 문득 오늘 재채기를 좀 하는 거 같아서 갑자기 걱정되네요;; 병원 가야되나 싶고 ㅠㅠ
댓글
18
재채기 많이 하던데여..? 오늘 스프레이 코에 뿌려줬더니 왕코딱지 나왔어요..😧😧😧

호비님 안녕하세요 스프레이 뭐 쓰시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마플러스 나잘스프레이요!!
재채기많이하다 수시루 로청돌려주니 덜해용😊
저희아기도 그런데 코딱지때문일수있군여..? 노시부를드디어 꺼내봐야하나 …

코딱지가 보여도 면봉 함부로 쓰지말래서 못빼주겠어요 ㅠㅠ 노시부 고민되네요 저도 ㅠㅠ
도겸이도 재채기 좀 하드라구요! 공청기 풀가동 하는데 🤔 오늘 노시부 써서 콧물도 시원하게 제거 해줬으니 살펴보고 있습니다.

노시부 벌써 사용하시는군여 만족스러우신가용? 구매 고민돼요 ㅎㅎㅎ

그동안에 면봉으로 파주고 했는데 그래도 속안에 그렁그렁은 없어지지 않아서 우유 먹음서 쉬는 이유가 혹시 코막혀서 인건지 의심도 되서 오늘 사용했는데 그렁소리도 줄고 만족 스럽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