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최근까지 설사햇어요 배 부글부글 소리도 나고 녹변 비슷무리 나오고 그러다 지금은 황금변 나오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후
제왕절개한지 45일이 지났네요 제왕하고 일주일은 병원에서 지냈도 2주는 조리원에서 지냈어요. 집에서 애기 케어한지는 벌써 3주가 됬네요. 근데 집에서 애기 케어하면서 어느순간부터 소화도 안되고 가스도 차고 계속 설사를 하네요ㅠㅠ 얼굴에 트러블도 엄청 올라오고..혹시 저같은분 계시나요??
댓글
6

헐저도요! 수술하신지 얼마나 됫어요? 전 44일차인데 아직 설사가 ㅜㅜㅜㅜㅜㅜㅜㅜ과민성이긴해요..항생제 탓인지ㅜ

저는 33일 됏어요 아직도 장기들이 자리를 안잡은건지 ㅠㅠ
저도 계속 설사해요...ㅜㅜ

탈퇴한 유저
헉 저는 변비때문에 고생중인데 설사를 하기도 하는군요ㅠ

222 저도 진짜 변비 고생 했어요. 원래 대장군이란 별명 있었는데 😭 아침에 바나나랑 유산균에 푸룬주스 먹으며 관리중이네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