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프지 않은데 열만 38도에요ㅠㅠ

몸살기도 특별히 없고 목이 아주 살짝 불편한데 체온계로 재보니 열은 38도가 좀 넘어가네요ㅠㅠ 코로나 일까봐 오후에 이비인후과 다녀왔는데 음성 떴구요. 산부인과도 다녀왔는데 병원 체온계로는 정상으로 떠서 특별한 약처방도 못받고 와버렸어요. 이쯤되면 집 체온계(gc적십자)가 온도가 높게 책정되는건지 아니면 제가 실제로 이정도로 열이 나는건지 모르겠어요. 저같은 경우셨던 분들 혹시 안계실까요? 지금은 우선 타이레놀 한 알 먹은 상태입니다.

댓글

6

  1. 저도 집에서 38도 넘게 열이올랐었어요🤣 병원가니 37.6도나와서 코로나검사,독감검사했는데 음성이었어요! 병원에서는 할수있는게 수액(비타민)맞는거랑 타이레놀 처방밖에는 못한다고하셨어요!! 그 편의점이나 약국에서 일반적으로 파는 타이레놀은 성분이 좀 더 있어서 산모가 먹을수있는 타이레놀?처방해 주셨어요!

    1. subcomment icon

      믿을 건 타이레놀 뿐이군요…도대체 왜 병원에서 체온 제면 열이 떨어지냐구욧😭

  2. 저두 목감기가 심하게 와서 귀까지 아프더라구요ㅠㅠ 열도 나던데 아직 체온계를 구비 안해서..ㅠㅠ 그냥 이틀 버티니 괜찮아졌어요ㅠ

    1. subcomment icon

      어흑…병원 가도 할 수 있는게 없다그러고ㅠㅠ그냥 버텨야겠군요ㅠㅠ

  3. 저는 얼마전에 목감기가 심하게와서 목이부으니 열이올라서 타이레놀 먹었었어요 이비인후과에서 코로나검사말고 코랑 목상태는 안봐주셨나요? 요즘 감기엄청유행이라서 병원대기도 엄청길더라구요ㅜㅜㅜ

    1. subcomment icon

      네, 별다른 말은 없더라구요ㅠ 임산부면 해줄 수 있는게 코로나 검사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산부인과 가서 진료보라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