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10먹이는데 30분걸려요..ㅋㅋㅋㅋ 네다섯번빨고 3초에서 5초정도 쉬고 또빨고 이래여 에휴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한번 수유할때 보통 몇분 정도 걸리나요?
130ml 먹이고 보통 20분 정도 걸리는데 오래걸리는 편인가요? 젖꼭지 사이즈 업 시켜줘야 하는건지 아가들 보통 몇분만에 먹나요??
댓글
10
전 100인데 15분내로 먹어용!
아가가 편안히먹으면 20분까지는 괜찮대요~!! 저희아가는 ss로 먹을땐 100을 15~20분 걸리면서 짜증내길래 젖꼭지 바꿔주니 140을 10분만에 먹네요!

아직 짜증은 안내는데 왠지 좀 답답해보이긴 햇거든요 ㅎㅎㅎ낼 한번 S로 먹여봐야겟어요^^
140 먹이는데 10~20분 중간트름 몇번인가에 따라 달라지더라구요. 젖꼭지 사이즈는 더블하트 S 사용 하고 있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젖꼭지 비교 & 선택가이드♡ https://app.babybilly.app/b9mzwy

SS로 아직 먹이고 잇엇는데 내일 당장 바꿔봐야겟어요~!!
저는 150먹이는데 10분걸려요

헛 그렇군요 저희집 애가 오래걸리는거엿네요 ㅎㅎ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