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전 40있는데 드리고싶네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 스쿱.. 용량별로 갖고 싶어요ㅋㅋ
저 갖고 있는게 30이랑 60 하나씩 있는데.. 다른 용량도 갖고 싶어요.. ㅜㅜ 계량 스푼으로 가능 한가요..? ㅋㅋㅋ
댓글
13

40도 좋네요 ㅋㅋㅋ 갖고싶다아..ㅋㅋㅋ
20은 국내분유 30은 수입분유 맞나요?? 가까우면 30필요하신분께 드릴텐데😔

저는 60 2개 있어서!! 드리고 싶네요 ㅋㅋㅋ
주로 20 40인데 30이 있다니요 ㅋㅋ100은 절대 못주는 스푼을 가지셨군요 ㅎ

맞아요 ㅜㅜ 저울이라도 살까 생각 중입니다 ㅜㅜ
전 20 60있는데 30갖고싶어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 2개 있으면 드리고 싶네요..ㅋㅋㅋ (소중한1개ㅋㅋㅋ)
저는 퓨어랜드 몰 가입해서 20짜리 스쿱 2개 무료로 받았습니다. 다만...일주일 넘게 걸려요 ㅋㅋㅋ 저에게 있는건...50과 20 이네요. 저에게 없는 30과 60이 있으시군요!

오 퓨어랜드!!! 저도 가봐야겠어요!!

오~래 걸립니다. 일주일 마음의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그리고 우체국 우편물로 옵니다. 편지 넣는 통에 넣고 가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