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as로 고민하다가 사용대기시간있다해서 노시부사려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콧물흡입기
콧물흡입기 구입하려고 하는데 노시부로 할지 한일 포근으로 할지 고민이예요 ㅠ 한일포근이 국내제품이라 a/s도 잘되고 좋은 평밖에 없어서 그걸로 사려다가 그래도 노시부가 유명하니 그걸로 사야하나 싶고 어찌할까요??
댓글
10
다들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큰도움이 되었어요!! 노시부로 주문했습니다 ㅎ
김연자님 노래도 10분내로 인데 1분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호비님ㅋㅋㅋㅋ센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노시부 삿어용!! 인기많은데는 이유가 있겠지 하며

우리 호비언니 요즘 드립력 정점 찍으셨네요!!! 낄낄 혼자 있는중 ㅋㅋㅋ
노시부가 좋을거같아요☺️

탈퇴한 유저
저도 노시부가 1회사용시간이 훨씬 길어서 노시부 샀어요. 노시부가 연속 사용시간이 14분정도이고 50분 셧다운이고 포근은 1분이고 50분 셧다운이라.. https://youtu.be/gN9T54XqBQk 좋은 정보 같아 링크 남겨드려요

1분 너무 심하네여....ㅋㅋㅋㅋㅋㅋㅋ 몰랐는데 노시부사길 잘했어요...

아니...1분 금방 갈거 같은데...저도 노시부라 다행이란 생각이 듭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