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과원장님이 애기들은 상처 금방회복되서 비판텐 발라주면되고, 너무 깊은상처면 메디폼 2~3일정도 붙여줘서 못 만지게 해달라고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손톱으로 얼굴을 긁었어요ㅠㅠㅠ
비판텐 발라주면 될까요 손싸개 잠깐 풀어놓은 사이에ㅜㅜㅜ 똑땽해....
댓글
12
심한거면 비판텐이 최고인거같아요 ㅎㅎ
에구 ㅠㅠ 저도 조리원에있을때 한번 긁었는데 반나절만에 옅어지더라구요 ㅠㅠ 비판텐 발라주세요 ㅠㅠ 금방 없어질거에요!
비판텐 최고네요!!
다행이네용 비판텐이 괜히 국민템이 아니군여 ㅋㅋㅋ 만능이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