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기도 그래서 닥터 브라운 젖병으로 바꿨더니 괜찮아 졌어요 ~~~ 더블하트 잔뜩 사놨는데 ㅜㅜ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더블하트젖병쓰시는분들
사출이 심해서 아기가 우는건지 배앓이때메 우는건지 더블하트 젖병 쓰는데 사출있어서 첨에 공기빼주고 먹이긴하는데 그래도 먹으면서 또 생기긴할거라... 그거때메 그러는건지 반쯤 먹을때부터 난리난리.... 엄청나게 울어요ㅠㅠ 배는고파죽는데 먹질못하고 울고 몇번 먹다울다먹다울다 반복하다 지쳐서 결국 다못먹어요ㅠㅠ 분유먹일때마다 전쟁이에여 너무 힘들..
댓글
24

저도지금싹다바꿔야되나 고민되여 수유할때마다 너무 힘들어서ㅠㅠㅠ스트레스ㅠㅠ휴
젖꼭지 S로 통일해주세요. 짜증내더라도 금세 적응 할거에요. 사출보다는 잘 안나와서 그러는 걸 수도 있어요

S사용해도 반정도먹으면 울더라구여ㅠㅠㅠ 엄청 힘주고 울어요ㅠㅠ

공기구멍 위로 가게 해서 주시고 중간 트름 시켜주세요. 수유하다 공기흡입 살짝 했을 수도 있어요 ㅡ 자세때문에도 그렇더라구오
먹다 젖꼭지 문 채로 울고 짜증내서 Ss에서 s로 올려주니까 처음 하루 이틀 버거워하다가 이제 잘 먹어요

저희 아기는 사이즈 둘다 그러더라구요 원인이 뭔지 정말 답답하네요ㅠㅠ

더블하트 뚜껑을 너무 꽉 잠그면 공기 구멍이 막힌대요. 젤 어렵지만 적당히 지긋이 잠궈보시고 중간트림 시켜주세요

그게 진짜 어렵더라구요 제대로 안잠그면 흘러내리고 쎄게잠궈서도안되고ㅠㅠㅠ 글구 공기빼줘도 계속 사출생기고ㅠ 더블하트젖병진짜 힘든것같아여ㅠㅠ

탈퇴한 유저
젖꼭지가 찢어진건 아닐까요?.? 밝은 곳 밑에서 봐야 아주 미세하게 보인대요!!

헐 한번 봐야겠네요ㅠㅠ
원인이 굉장히 많아서 이것저것 시도해보시는걸 추천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