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모밀 추천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쁘리마쥬 vs 일센치 약모밀 어떤게 태열에 더 좋을까요 ?
안녕하세용 아기가 태열이 올라오기 시작하는데 어떤게 더 좋고 횩과있는지요. 혹시 베동님들 한번 사용해보시고 도움 많이 됬나요 ??
댓글
25
저는 쁘리마쥬 쓰는데도 태열이 올라서 약모밀 조금전에 시켰어요😅

결국엔 저도 두개 기켰어요… 혹시 몰라서.. 하나라도 써서 태열이ㅜ잡히길
저도 조리원에서 쁘리마쥬 사왔어서 발라주고있는데 확실히 바르니까 가라앉긴한데 그것보다 온도 낮춰준 효과가 더 좋은거같아요. 발라줘도 조금만 온도올라가면 올라오더라구요.

여름이 와서 그런지 집이 살짝만 더워지면 더 올라오더라구요 !! 진짜 시원하게 해줘야 되는데 애기가 울면 또 안아줘야 되다 보니까 계속 열이 올라오네요…
저는 쁘리마쥬 쓰고 있긴한데(조리원에서 팔랑귀로...) 시원하게 해주는게 제일 효과 좋아요 쓰시던거 계속 쓰시면서 온도 낮춰보세요 바로 좋아질거에요

정말요? 방금 쁘리마쥬 구매했어요 !! 그래도 도움 되지 않을까요
아가들은 시원하게 해주는게 제일 중요한거같아요 메쉬소재 옷두요 ㅎㅎ

그러게요 ㅠㅠ 애기 용쓸때 얼굴이 너무 빨개져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