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통잠잔다는아가들

저희아가 낼모레50일인데 잠이 는거같긴한데 등센서가대박이라 품에서는 곯아떨어져자는데 내려놓으면깨요..그나마 제일 잠에취하는 새벽에는 3-4시간자줍니당 품에서는 팔이랑 다리를 잡아눌러주니까 오래자는데 혼자눕혀놓으면 자꾸 놀라서 깨요ㅠㅠ 가슴에좁쌀베개올려줘도 손으로 다 날려버리고 다리엔 뭐올려주지도못해요..ㅎㅎ 통잠자는아가들은 모로반사나 또는 그냥 놀라는?등의이유로 깨는거없이 정말 통잠을 쭉자는건가요? 심한날은 조용한데도 거의 발작하듯 놀라는때도있어요 안고있던저도 덩달아놀라고..ㅋㅋ제가 작은거에도 좀 많이 놀라긴해요 절닮은건지ㅠㅠㅠ 저희애기만 이렇게 자주놀라는건가요?

댓글

17

  1. 낮에 그렇게 안자요ㅜㅜ 할건 많은데 자꾸 안아야 해서 결국 아기띠하고 .. 그래도 안될때는 진짜ㅜㅜ 다리모로반사로 깨네요ㅜ

  2. 저희아가 61일째! 목욕후 막수 150먹고 6-7시간자요. 50일때는 안그랬는데 조금 지나니 자더라구요😆 조금만 힘내세영 ㅠㅠ 모로반사 심한편이라 이불있으면 깨서 이불은 없이 라라스에서 자요!

    1. subcomment icon

      140줘도울때있어서 그땐 쪽쪽이물려서달래고그만줘요ㅠㅠ쪽쪽이로도 안달래질때도있지만요..^^ㅠㅠ

  3. 휴..저는 혼합수유인데 아가가 깊게 못자고 자주깨요 낮엔 잘자는데 밤에는 분유도 쥬는데..고민입니다😭

    1. subcomment icon

      저도 등센서땜에 미치겠어여ㅜㅠ

  4. 모로반사가 심한 아가들이 있더라구요 저희 아가도 맨날 얇은 천기저귀 차댔는데 요즘엔 잘덮고자네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모로반사 크면 없어지는건맞는지 걱정이예요ㅠㅠㅋㅋ

  5. 양을 늘려줘야 텀도 늘어나더라구요. 낮시간 140먹기 시작하니 새벽엔 1번 깨고 4~5시간 자기 시작 했어요!!!

    1. subcomment icon

      새벽에좀잘자주면좋겠어여ㅠㅠ그나마새벽엔 좀더길게자는패턴이긴하네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