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그렇게 안자요ㅜㅜ 할건 많은데 자꾸 안아야 해서 결국 아기띠하고 .. 그래도 안될때는 진짜ㅜㅜ 다리모로반사로 깨네요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통잠잔다는아가들
저희아가 낼모레50일인데 잠이 는거같긴한데 등센서가대박이라 품에서는 곯아떨어져자는데 내려놓으면깨요..그나마 제일 잠에취하는 새벽에는 3-4시간자줍니당 품에서는 팔이랑 다리를 잡아눌러주니까 오래자는데 혼자눕혀놓으면 자꾸 놀라서 깨요ㅠㅠ 가슴에좁쌀베개올려줘도 손으로 다 날려버리고 다리엔 뭐올려주지도못해요..ㅎㅎ 통잠자는아가들은 모로반사나 또는 그냥 놀라는?등의이유로 깨는거없이 정말 통잠을 쭉자는건가요? 심한날은 조용한데도 거의 발작하듯 놀라는때도있어요 안고있던저도 덩달아놀라고..ㅋㅋ제가 작은거에도 좀 많이 놀라긴해요 절닮은건지ㅠㅠㅠ 저희애기만 이렇게 자주놀라는건가요?
댓글
17
저희아가 61일째! 목욕후 막수 150먹고 6-7시간자요. 50일때는 안그랬는데 조금 지나니 자더라구요😆 조금만 힘내세영 ㅠㅠ 모로반사 심한편이라 이불있으면 깨서 이불은 없이 라라스에서 자요!

140줘도울때있어서 그땐 쪽쪽이물려서달래고그만줘요ㅠㅠ쪽쪽이로도 안달래질때도있지만요..^^ㅠㅠ
휴..저는 혼합수유인데 아가가 깊게 못자고 자주깨요 낮엔 잘자는데 밤에는 분유도 쥬는데..고민입니다😭

저도 등센서땜에 미치겠어여ㅜㅠ
모로반사가 심한 아가들이 있더라구요 저희 아가도 맨날 얇은 천기저귀 차댔는데 요즘엔 잘덮고자네요 ㅎㅎ

모로반사 크면 없어지는건맞는지 걱정이예요ㅠㅠㅋㅋ
양을 늘려줘야 텀도 늘어나더라구요. 낮시간 140먹기 시작하니 새벽엔 1번 깨고 4~5시간 자기 시작 했어요!!!

새벽에좀잘자주면좋겠어여ㅠㅠ그나마새벽엔 좀더길게자는패턴이긴하네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