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21도입니다… 애기 태열 땜에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집 온습도 어떻게 하세요~??
요즘 남편하고 온도 때문에 계속 부딫히고 있어요!😡 조리원 퇴소하고 나서 집 온도 계속 26도정도 유지했구요! 25도로 내려가는 날이면 남편은 애기가 추워하는것같다구 속싸개로 꽁꽁 싸매주더라구요🫠 온도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지난주 목요일 부터 애기 얼굴에 태열이 올라왔어요ㅠㅠ 너무너무 속상해요😭😭 이제부터라도 온도 맞춰주자해서 어제부터 24도로 내렸는데 남편은 애기 추울것같다고.손발이 차갑다구.울애기는 포근한걸 좋아한다고..무한반복중이에요; 딸국질이나 기침 재채기 한번만 해도 속싸개로 꽁꽁...💦 베동님들은 집온도 몇도로 해놓으세요~??
댓글
25
23.5도에도 태열올라와 20도로다 내렷어요 ㅜ 이제좀 사그라들었어요 진짜 보지도 못할정도로 심햇거든요 반팔바디수트에 손싸개 다벗고 스와들다벗기고 천기저귀로 목밑에 팔만감아놓고 20도에있어요 추워죽겟어요 전겨울옷입고잇어요ㅡㅡㅋ 아기는 짜증을그렇게내더니 요며칠전부터 시원한지 통잠잡니다ㅋ 낮에등센서도잇엇는데 점점빈도도낮아지고
저희집 바닥이 차서 보일러 조금 틀었다가 침대에서 재울땐 껐는데 24도정도에 습도는 40정도로 유지하고있어요
친정엄마랑 같이 지내는데 애기 춥다고 이불 덮어주자 하셔요 ㅜㅠ 그나마 냉난방 안 하고 집 온도 25도쯤에 습도 50이요. 태열 말도 아니게 올라왔는데 그래도 추워서 그런다며, 발이 차다고 ㅠ
23~24도요~! 저번 주말에 시부모님 오셔서 춥다고 자꾸덮으라하셨는데 그 날 지나고 얼굴에 태열 폭발했어요ㅜㅠㅜ바로 다음날 관리사님이 주말동안 덥게 있었냐고 바로 물어보시더라고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