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최근에 130먹기 시작해서 두근두근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막수
49일차 아가인데 목욕하고 분유 배부르게 좀 더 먹이고 재우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먹던양 주고 다음텀에 좀 더 주고 재우는게 나을까요? 목욕하고 분유 먹고 자는시간이 항상 마녀시간이긴해요 ㅠ
댓글
3

탈퇴한 유저
저는 목욕하고 수유하면 오히려 적게 먹더라구요. 아기 그동안 패턴이 어땠어요?

목욕하더라도 다 먹었어요!!ㅋㅋㅋ 낮엔 140 새벽엔 160먹는데.. 낮에도 160을 줘야할거같기도해요 ㅠ 모자라하는거같아ㅛㅓ ㅍ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