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일루마 먹이는데.. 녹변 한번씩 보이긴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유산균 바꿔서 과도기 아닐까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바꾸고 변비->설사?
분유는 일루마먹이고있고 분유바꾸기 어렵다해서 입원병동부터조리원까지 분유챙겨가서 쭉 일루마로먹였어요 신생아때부터 조리원나와서 집에온지얼마안됐을때까지만해도 변색도 변형태도 너무예뻤거든요?ㅋㅋ근데 조리원에서나오면서받은 유산균먹이다가 며칠후부터 토끼똥을 계속싸길래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으로 바꿨는데 변은 점점 물러지는데 색도 황금색에서 약간 초록색이 섞인색으로 변했고 엊그제랑어제는 완전 설사처럼 너무 무른변을봐서 배쪽까지 똥이올라오는 대참사…^^… 그리고 변에 하얀 치즈덩어리같은것도 조금씩 섞여있는데 이건 분유가 잘 소화가안될때 생기는거라고 알고있는데.. 유산균이문제가아닌걸까요?ㅠㅠ 엄청잘맞던 분유가 크면서 갑자기 안맞을수도있는걸까요?ㅠㅠ 같은경험있으신분들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댓글
1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