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쌤과 충분한 상의 하시고 검사 받으셔야 랑것 같아여 ㅜㅜ 아가 괜찮아지길 바랍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어떻게 해야될가요…
몇일전 산소포화도낮아져 응급으로 입원했는데 여러검사에서 다행이 정상으로 나왔고 추가로 MRI하고뇌파검사를 해봐야된다고 하는데 어제 MRI할때 재우는약?먹고 했는데 기계소리때문인지 깨드라구요 결국 두번먹었는데 못하고 왔네요…약먹을때 울고 불고 난리도 아니였어요…병실에와서는 애가 약기운때문인지 잠밖에 안자드라구요…그래서 내일 두개 같이 정맥주사로 포폴?맞고 하자는데 어떻게 해야될가여…아가한테 해로운거 아닌가요?오늘부로42일 아가입니다
댓글
3
그래도 여러 검사에서 정상으로 나와서 다행입니다. 빛나님 말씀처럼 이 부분은 교수님께 충분한 설명을 들으시고 또 가족과 충분히 상의하셔서 결정 하셔야 할 듯 합니다. 아무쪼록 아기의 빠른 쾌유를 기원 드립니다 🙏🙏🙏

탈퇴한 유저
걱정되시겠지만 이건 담당교수 한테 물어보셔야 합니다. 우리는 전문의가 아니에요…남편분과 상의도 잘 하시고 마취하는거니 동의서랑 설명도 들으실꺼에요.자세히 설명해 달라고 하세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