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부족한 엄마..

지금 29일 된 남자아기에요.. 오늘이 산후도우미님 마지막인데 아기를 어떻게 키워야할지 막막해요 ㅠ 그냥 때되면 밥먹이고 기저귀 갈아주면 되는걸까교? 되직한 녹변을 하루에 한번싸는데 녹변은 갠찬타고들 하고.. 놀아주는건 어케 놀아주는건지.. 앞으로 애가 자라나갈때마다 내가 뭘해줘야하는지.. 이유식할때가 올텐데 요리 하나도 안하는 엄마인데 그런것도 준비해야할텐데…걱정만 되고 암것도 손에 안잡히네요 ㅠㅠ 다들 이러신건가요..

댓글

9

  1. 전 연장했어요 ㅠ 몸도 힘들어서 한의원도 다녀오고싶어서요

  2. 그냥 때되면 하게되는거같아요😂 저도 무작정 남편이랑 둘이 육아중인데 애랑 24시간 붙어있다보니 뭔가 왜 울까 조금은 알거같더라구요😂패턴도 조금씩 잡히구요! 이유식 시판도 얼마나 잘나오는데요🥹ㅋㅋ 넘 걱정마세요 저는 역방쿠에 눕혀서 말하면서 모빌보여주며 놀기도 하구요! 트름 시킬때 제 배위에 엎드린모양으로 터미타임하듯이 눈마주치고 그냥 뭐라뭐라 말하기고 하고 그래요 ㅋㅋ 애기가 목에 힘주고 똘망똘망 쳐다보더라구요 눈맞춤이 좋다길래 하루한번정도 그러고 있어요! 시간은 가는거같아요! 같이 화이팅해요❤️

  3. 때되서 밥먹이고 기저귀 갈아주다 보면 진짜 하루가 금방 갑니다. 도겸이도 녹변싸는데 정상변이라 그래서 그런갑다 하고 있어요. 놀아주는건 말하고 눈맞춤 되는 시기 아닌이상 깨어 있는거 자체가 노는거니 하늘자전거 시켜주고 말 걸어주고 모빌 틀어주고 이런 것도 놀아 주는 거라 생각 합니다. 애가 자라날 때 마다 말 많이 걸어주시도 정서교감 많이 해주시면 되지 않을까요? 책 읽어주고 같이 놀이터가고 그냥 같이 뭐만해도...같이 뭘 못해주는게 아쉬운 시대 이니까요. 요리도 못하면 어때요. 저도 이유식 인터넷에서 사서 먹일거에요. 본죽도 그렇게 잘 나온다네요. 전 일도 해야 해서 뭔가 하나는 포기 해야해요 ㅠㅠ.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 다 똑같아요. 최선을 다할뿐!

  4. 부딪혀보면 다되더라구요 시행착오는 있지만요😭 잘하실수있어요~다똑같아용🧸

  5. 그냥 오늘만 열심히 살자 하면서 버텨요..ㅋㅋㅋ그러다보니 벌써 2개월차 진입이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부족한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