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왜이렇게 잘 못자는거죠😭😭😭😭

오늘 27일차 아기에요 22일차에 조리원 퇴소하고 집에 왔어요 낮엔 역방쿠에서도, 아기침대에서 밤 보다는 비교적 잘 있는것 같고 잠도 어느정도 깊이 자는 것 같아요 근데 밤만되면 밥먹고 트림시키려고 안고있을때 깊이 잠들어도 침대나 역방쿠에 내려놓으면 용쓰기하고 팔다리 파닥거리고 소리내면서 결국엔 울면서 깨요ㅠㅠ 모로반사방지이불 덮어줘도, 스와들스트랩도, 스와들업도 똑같아요ㅠㅠㅠ 그리고 중요한건 많이 먹질 않아요!! 현재는 직수랑 유축, 분유 혼합인데 조리원에서 최고 100먹고 나왔는데 집에선 80이 최고 많이 먹은거고 30먹고 잠들기도하고 40, 50 이래요ㅠㅠ 원랜 직수하다가 하도 자주 깨서 부족한가 싶어서 분유도 주기 시작했어요 직수도 10분빨면 많이 빤편이에요ㅠㅠ 제가 스킬이 없어서 잘 못먹이는 걸까요ㅠㅠㅠ 소변 기저귀는 잘 나오고 대변은 하루에 한번 정도? 왜이렇게 많이 안먹고 잘 못자는 걸까요ㅠㅠㅠㅠ

댓글

4

  1. 아기 울면.. 옷도 바꿔 입혀보고 별일 다 해본거 같아요 ㅜㅜ 이유를 알고 싶다 ㅜㅜㅜ

  2. 다른 분들이 이미 말씀해주셨지만 우리 아기도 속 불편할 때 많이 못 먹고 잠도 잘 못 자더라고요~

  3. 수유양이 작다는건 아가가 수유하면서 공기를 많이 먹는 확률이 높아요. 분유(모유)+공기 로 인해 배가 부르다고 생각해서 먹는양이 줄어들고 공기로 인해 배에 가스가 차니 배앓이가 오는거죠.. 우선 젖병이나 젖을 물때 아가입으로 전체 다 물어서 공기가 안들어갈 수 있도록 해주시고, 젖병도 배앓이용으로 교체해주심이 좋을듯 해요..

  4. 아기가 우는 건 속이 불편해서 같아요. 저희 애기도 트림시키고 자길래 눕히면 얼마 안 가서 파닥파닥 하거든요. 성인인 저도 트림을 식후 몇 시간 뒤에도 하는데 아기도 그렇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눕혀놓고도 울면 안고 다니면서 위든 아래든 가스가 나와요. 그럼 "네가 그래서 힘들었구나~~" 하면서 이야기해주고 다시 눕히면 그냥 잘 자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