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도 낮엔 잘 안자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에 모로반사로 일어나는 아기
손싸개도 벗기고 평상시 잘 노는데 낮잠잘때 두손 올리며 부르르 하고 일어나네요 ㅠㅠ 머미쿨쿨 덮어줘도 안되고 어떻게 해야할까용 ㅠㅠㅠ
댓글
5
낮에는 토끼잠 잘 시기라고 하더라구요 뭘해도 짧게 자요 ㅠㅠ
낮잠때는 얕게자도 된대서 모로반사있어도 벗겨놔용
울아가 머미쿨쿨 너무 싫어해서ㅠㅠ 낮잠때 스와들스트랩입혀서 재워요ㅠㅠㅠㅠㅠ
스트랩이나 속싸개 스와들업 하셔야할거같아여ㅠㅠ 조희애기도 머미쿨쿨 프로탈출러라 스트랩하다가 라라스로 넘어왔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