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양 늘리고 황금변->녹변으로 변하는 경우?

이런 경우가 있을까요~? 현재 45일차 이고 140ml 거의 3시간 반텀으로 먹이고 있어요. 조리원에서부터 센서티브+ 바이오가이아 먹이고 있습니다. 원랜 황금색 변이었고 토끼똥 처럼 조금 되서 분유만 더 넣어서 먹이는 경우도 있었어요. 근데 분유양을 늘려서인지 언제부턴가 녹색 무른변을 보더라구요. 녹색변도 정상인걸 알지만 갑자기 녹색 무른변을 계속 보니 왜지..?하고 조금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센서티브가 원래 녹변을 보는 경우가 있다고는 알고 있지만 계속 황금이었다가 질펀한 녹변이라서..뭐가 문제지 싶네요. 120땐 괜찮았는데 140때부터 변한거 같은 느낌이라 분유양을 다시 줄여볼지 유산균을 며칠 건너 뛰어볼지 고민이 됩니다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ㅠ

댓글

9

  1. 유산균도 정말 애바애인가봐요 ㅜㅜ

    1. subcomment icon

      네ㅠ 갑자기 이러다니ㅠ 어려운 세계네요..ㅠ

  2. 저는 바이오가이아 먹이니까 녹변으로 변하더라구요 끊으니까 다시 황금똥으로 서서히 돌아가고 있구요 유산균이 안맞았던거같은데 뽐님두 혹시 그러시려나 싶어서 답글 달아요!

    1. subcomment icon

      앗!! 호니님 며칠되니까 황금똥으로 돌아갔나요~? 유산균은 첨부터 계속 먹였는데 말이죠ㅠ 혹시 지금은 뭘로 먹이고 계세요~?

    2. subcomment icon

      지금은 안먹이고 비타민d만 따루 먹여욤 유산균 시도하기 넘나 일인거같아서요 ㅋㅋㅋ 바이오가이아 저는 한 일주일 괜찮았다가 일주일 계속 녹변보고 끊고 일주일 정도 황금이랑 녹변 왔다갔다였어요 끊고 한 2주되니까 이제 안정을 찾은거같아요

    3. subcomment icon

      저도 분유 이상인가 해서 바꿔야하나 하다가 분유는 조리원때부터 문제 없이 먹은거라 유산균부터 끊어본거거든요.. ㅠ

    4. subcomment icon

      유산균 먹은지 45일찬데 말이죠ㅎㅎ 혹시 비타민D는 어떤거 먹이세요~?

    5. subcomment icon

      와 저도 바이오가이아 먹이는데 지금 딱 그래서 초유밀은 오늘주터 중단하고 유상균은 3방울만 주고 있어요. 색은 좀 노란색으로 돌아왔는데 알갱이는 여전하네요. 이것고 정상변이라 하지만 그래도 뭔가 황금 보다가 녹변보니 신경 쓰입니다.

    6. subcomment icon

      그쳐ㅠ ㄱ처음부터 먹였는데 갑자기 녹변이라니 신경쓰입니다. 오늘 과감하게 안먹였는데..세방울이라도 먹여야 할까요ㅠ 또 응아할때 힘들어 할 수 있으니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