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자는 법을 모르는 거니 모르는척 하는거니 ㅜㅜㅜ

36일차입니다. 몇번은 눕혀놓으면 혼자 놀다가 자기도 했었는데.. 지난주부터 누워서 토닥토닥하면 꿈뻑꿈뻑 잠들려다가 잠들기 직전에 엄청 울고 진정이 안되서 결국 안아재워요ㅠ 눕혀놓으면 또 토끼잠자다 깨서 울고 안기면 바로 그냥 세상 편하게 자네요 원더윅스라 그저 스킨십이 필요한건지 잠드는 법을 모르는건지 침대가 불편한건지 모르겠어요ㅜㅠㅠㅠ 선배님들께 여쭙습니다 미래에는 눕히면 스르르 잠들긴하나요? ㅠㅠㅠ

댓글

18

  1. 안아 재워야할때는 증말 땀 뻘뻘 흘리면서도 안겨 있거라구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아 맞아요 ㅋㅋㅋㅋ 얼굴 불덩이되서 ㅋㅋㅋ 찜질팩 안고 있는고같아서 약간 기분 좋아요 뜨끈뜨끈 그치만 관절은 시큰시큰🫠

  2. 낮에 강성울음은 누구나 같은거같아서 그나마 위안되네요 ㅋㅋㅋㅋ ㅜ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 ㅋㅋ 우리 애만 유별난게 아니라 다행입니다...

  3. 저희 아가도 낮에는 내려놓으면 10분만에 깨서 낑낑깽깽 찡찡거려요ㅜ 요 일주일사이에 낮잠이 사라졌다능..ㅜ 3일째 안겨서만 자려고합니다. 하아..ㅈ다행히 밤잠때는 낮잠처럼 안 깨서 다행이네요ㅜ

    1. subcomment icon

      아가들 밤낮 구분 슬슬 하려나봐요 로균이도 밤엔 생각보다 길게 잘자요 ㅎㅎ 낮엔 ....ㅠㅡㅠ 낮에 꿀잠자면 밤에 난리 나더라고요 ㅋㅋㅋ 차라리 낮에 갈아넣는게 낫긴해요..

  4. 안아서 잠들기 전에 누일려면 등 닿자마자 울었는데 이젠 제가 눕힐 생각만 해도 울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 뉴런 공유되나보네요... ㅋㅋㅋㅋ 무거워지고 길어져서 슬쩍 눕히는게 슬슬 불가능해져욬ㅋㅋㅋ 침대에 자꾸 다리 닿아서 화들짝하고 무거워서 쿵놓고 ㅋㅋㅋㅋ

  5. 도겸이 51일차...50일의 기적은 저만 없는 건가요...? 100일 기다려야 할듯요 😂😂😂

    1. subcomment icon

      ㅠㅠㅠ 도겸이 통잠가자ㅠㅠㅠ 60일의 기적이 올거예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