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가도 그래요.. 그래놓고 뿌앵 ㅜㅜㅜ 내가 잘못한게 아닌데!!!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박치기ㅠㅠ
오늘 딱 50일인데 이전부터 트림 시켜준다고 세워서 안고있으면 속이 불편해서 그런지 용쓰면서 고개랑 몸을 뒤로 들었다가 제 어깨랑 턱쪽에 박았다 난리를 쳐요.... 다른 아기들은 안그런가요...? 속 불편한 마음은 알겠는데 머리를 자꾸 박아대니 걱정되서 트림시키기도 겁나요..
댓글
29
여기도 박치기요 ㅋㅋ저 그래서 트림시킬때 팔로 머리를 감싸서 시켜요 유튭에 나오는 자세론 이젠 위험하더라구요
저도 진짜 트름 시키려 할때마다 겁나요 ㅠㅠ 뒤로 넘어 갈까 싶어서

차라리 그건 제가 잘 잡으면 되는데 박치기는.. 피할수도없고 너무 걱정되여😭
저희 규람이도 박치기해요..ㅜ 제 턱에요..ㅜ

가끔 제가 아프게 느껴질정도로 박으면 속으로 비명질러요ㅠㅠㅠ 아기 아팟을까봐😭
안그래도 오늘 머리 박치기 얼굴 부비기 엄청 고민이였는데 다들 아기들도 똑같군요 ㅜㅜ 진짜 얼굴이 빨갸질정도로 부비고 박치기 하고 넘 귀여유면서 ㅋㅋㅋㅋ 어째이러나싶기듀 하네요

엇 마자요! 얼굴 부비는것도 피부 마찰가서 빨개지던데 걱정반 귀여움반이예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