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가 아이엠마더 먹다가 남양 산양분유로 갈아탓는데 쑥변에서 황금변으로 바꼈어요! 갈아타는중에 왈칵토 두번정도 있었는데 적응되는 과정이었는지 지금은 괜찮습니당!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 바꾸고 싶어유😚

조리원에서부터 아이베넷 산양유 먹고있는데 끙아도 잘보고 먹기도 잘먹고 체중도 잘 느는데 언제부턴가 속역류가 심해졌어요. 앱솔 센서티브도 먹여봤는데 기호성이 별로고 속역류도 나아지지않아서 포기. 현재는 노발락ar 직구로해서 퐁당퐁당으로 먹이는 중이예요. 덕분에 속역류는 잡혀가는데 노발락 너무너무 맛없는느낌🥲 아이베넷산양을 오늘65일차까지 800g 8통정도를 먹고 지금 남은게 2통정도인데 요것만 먹이고 좀 맛있는걸로 바꿔주고 싶어요. 어차피 노발락은 속역류때문에 꾸준히 먹여야 할것같고.. 혹시 아기들 잘 먹는 기호성좋은 국산분유 있을까요? 수입분유는 기능성좋고 영양좋으나 너무 맛없는거 같아요😅 자~자~ 맛있는 분유 추천받습니다!! 좋은건 공유합시다요😁
댓글
9
(+) 혹시 몰라 이것도 올려 드려요!!! 아기마다 체질이 달라서 변비, 게어냄 등 특수한 상황이 아니라면 추천드리기 조심 스럽긴 합니다. 저는 퓨어락 로얄플러스 먹이고 있기는 합니다. 변비도 분유의 문제는 아니였어서 극복하고 아기도 잘 먹고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분유추천어플(이너프) https://app.babybilly.app/nogvbh 하지만 엄마가 원하는 분유의 특성(?)은 다르니 이 어플 깔아서 분유 추천 받으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분유 성분 & 인기 분유 리스트♡ https://app.babybilly.app/dib2je 이것도 참고 해 보세요!
https://naver.me/GPBkPk9b 국내 분유 7종 성분 비교. 앱솔루트 명작 아이엠마더 임페리얼 유기농궁 아기사랑수 앱솔루트본 위드맘 한번 참고 해 보세욜!

아니..제가 분명 도겸이엄마가 전에 분유들글에 링크 거신거 생각나서 도겸이엄마글 막 찾아봤는데도 없어가지고 포기하고 글쓴거예요ㅎㅎ 참고 잘 했어요.감사합니다😆

앗!!! 감사합니다. 흐흐흐. 도움이 되어 기뻐요. 우리 봉봉이 벌써 이렇게 컸다니 다큰 아기 같아요. 범보의자 저도 저거 베이지 있어요 흐흐흐.
저희 아가도 조리원때부터 잘먹고있어서 아이엠마더 먹이고있습미닷 !

오호..아이엠마더 괜찮은거 같네요. 이 다음번은 아이엠마더로 도전 해보겠습니다!
저는 신생아실부터 조리원 지금까지 아이엠마더 먹이고있어요🙋♀️

조리원템이 무난하긴하죠😆 어쩐지 쿠팡1위 제품이더라니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