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42일차인데 8시간, 6시간반 통잠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지나니 좀 살것같아요..
1~2시간마다 깨서 잠도 못자고 힘들다가 분유의 통잠이 부러워 갈아탈까 계속 고민중일때 3~4시간씩도자고 해서 모유수유 더해보자했는데 50일지나니 8시간도자고 6시간도자네요ㅎ 아직 며칠안됬지만ㅜ 완모 하려하는데 가슴불편할때마다 분유생각나는건 어쩔수없나봐요..ㅎ
댓글
29

3-4시간쯤에 안깨나요..??
전 혼합인데 어떤 경유도 통잠을 못 경험한거 같아요. 모유수유로도 통잠이 온다니 ㅜㅜ 부러워요~ 아이가 어제 다르고 오늘 다르다지만 젖병 거부하는 느낌이고, 분유 위주로 먹다보니 모유양은 줄어서 부족한지 계속 힘들게 하네요 ㅜㅜ 완모 중이신거 너무 부러워요~ 통잠도!

저 처음에 조리원에서 양많다그래서 자신잇게 완모생각햇다가 집와서 못먹고 못자다보니 양줄어서 혼합햇다가 직수하고 분유120먹는거 보고 현타와서 분유로 갈아타려고햇었어요ㅠ애기생각하면 모유주고싶어서 계속 고민하다가 완모는 계속 물리는게 답이라그래서 계속 물렸더니 되는거같아요ㅎ힘내세요 아가도 곧 통잠잘꺼에요ㅎ
헐~ 정말인가요😍😍 저도 완모중인데 찌찌아플때마다 분유생각나요ㅠㅠㅠㅠ41일차니까 9일만 더 버텨보겠어요ㅎㅎㅎ 기쁨이님 육아팅입니당❣️❣️

9일 얼마안남았어요ㅎ은지니님두 힘내세용ㅎ
[45일차] 저도 모유수유 하는데 매일 분유로 갈아타는 생각해요😅 요즘 밤에 5~7시간 자서 희망이 생겼어요 ㅎㅎ 대신 낮에서는 수유텀이 짧아진 것 같아요..아마 통잠을 위해 모유 저장해요😅

저도 낮에 짧아지구 통잠에 쏟아붓는느낌?ㅋㅋ낮에 노는시간도 길어지구 그래도 밤에 잘자는게 좋은거같아요ㅎ
진짜 대단하십니다 🥹🥹🥹 저는 분유 먹이지만 통잠의 기운을 받아 갑니다.

잘 자주는거에 고마울따름이에요ㅎ 곧 통잠잘꺼에요 힘내요우리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