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오늘 초스피드로 차려서 1시에 먹었어요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텀 엉망...
아기 수유텀은 딱딱 맞춰서 잘하고있는데 제 수유텀이 엉망이네요😂ㅋㅋㅋㅋ 오늘도 3시에 첫 끼니 먹었어요ㅠㅠ 여러분은 밥 잘챙겨드시나요??🩷 이러다가 먹는게없어서 자연단유될까봐 겁나요 흐엉
댓글
16
이모님이나 남편이랑 있을때 번갈아 먹었어요 ㅎㅎㅎ
ㅋㅋㅋ 저도 엄마가 어제 오셔서 집에 반찬이 하나도 없다면서 오늘 이것 저것 보내주셨네요. 진짜 엄마한테 엄마가 최고에요 ㅜㅜ 혼합수유 중이라 그런지 아기 수유텀도 어려워요 ㅜㅜ

저도요..혼합하니까 수유텀이 뭔가요..🫠🫠친정엄마가 반찬 해주시면 그나마 한끼는 먹네요
지금 첫끼먹었습니당😂

눙물이 뚝뚝😭 그래두 동지들이 있어서 위안되네요 힘내요 우리!!!🩷🩵
맞아요.. 진짜 억지로 먹고 있어요 전 11시에 우겨넣고 지금 샌드위치 시켰어요.. ㅋㅋㅋ 모유때매 어떻게든 먹으려는데 어렵네요🥹

징짜 먹는것두 애 깰까봐 허겁지겁 먹게되고ㅠㅠ 엄마가 반찬안주면 밥 굶을듯요...🥹

ㅋㅋ 반찬다꺼내고 미역국 퍼놓고 한시간째 애재우느라 그림의떡이네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