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벚꽃 구경도 가고 ㅋㅋ 지인들하고 밥도 먹고 쇼핑몰도 가고 그랬어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계실때 뭘 해야할까요?(외출)
외출할일있으면 여사님 계실때 해버려야할 것 같은데 할일이 뭐가 있을까요? 산후검진가기 아기통장만들러 은행가기 말고 뭐가 있을까요ㅎㅎ
댓글
12
목욕이랑 한의원 다녀왔구 저희지역은 보건소 산후도우미 환급신청도 직접가야해서 끝날때쯤 다녀오려구요
마사지 /피부과 / 친구랑 커피숍
샤워하고 자요🩷
낮잠!! 샤워!!!! 카페!!!!! 친구 만나기!!!!! ㅜㅜ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