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어어어무 유니콘 베이비네요♡♡♡♡ 걱정마시고 여기저기 자랑하셔용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텀 이렇게 건너뛰어도 되나요,,

저희 아가 분유텀인데요..... 캡쳐본에서 보셨다시피 밤에는 아예 건너뛰고 통잠 잘때도 있어요 ㅋㅋ 게다가 오늘은 8시간을ㅠ 산후도우미 이모님은 저희 아가가 진짜 순한거래요 저희아가는 한달 10일차고 몸무게는 5.5에요..ㅋㅋㄱㅋ 3.9로 태어났거든요...
댓글
16
8시간은 저도 아직 겪어보지못했는데 부럽네요! ㅎㅎㅎ
저희 아가 딱 한번 4시간 자준적 있는데 8시간 통잠이라니 부럽네요ㅠㅠ 저희아가 45일차..

오늘도 8시간잤어요.... 어제 마지막분유가 8시30분인데 새벽 4시에 일어났어요..
저도 엉망 진창일때 있어요 ㅋㅋ 그러다 보면 얼추 맞춰지더라구여 ㅋㅋ
와 진짜 유니콘이네요 새벽엔 좀 줄여서 120주는데 칼같이 세시간 배꼽시계인데 ㅠㅠㅠ 무게나 일수도 비슷한데 저거먹고 8시간이라니... 우리 아들은 뭐가 문제져 ㅋㅋㅋㅋㅋ

잠이 많은 저랑 남편을 닮았나봐요 ㅋㅋ

앗.. 생각해보니 제가 잠없고 배터질때까지 먹는 스타일이네요... 날 닮았구나.....! ㅠㅠ

저랑 남편이 하도 잠이 많아서 뱃속에 아가가 있을때 새벽 1시에 자서 오후 1시에 일어난적도 있었어요.....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