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텀

안녕하세요 현재 남아 53일된 아기 키우고있는데 수유량이 140입니다 저는 시간텀을 3시간에서3시간반으로 지킬려고 그전에 애기가 쫌 찡찡 되기 시작하면 쪽쪽이 물리거나 안아서 달래줍니다ㅠ 그럼 달래지더라구요 그래서 3시간 3시간반텀을 지키고있는데 도우미 이모님은 애기가 쫌 찡찡 거리기 시작하면 바로 분유를 태워 주더라구요 이모님은 2시간에서 2시간30분텀이에요ㅠㅠ 두시간 에서 2시간30분텀으러 주니 총 수유량이 너무 많아지더라구요..900후반대로 되더라구요ㅠ천 넘을때도잇고.. 애기가 배고파서 찡찡되면 바로 분유를 줘야되눈지 아님 조금 달래서 3시간을 지키면서 지켜야될지 뭐가 맞는지모르겠내요..

댓글

11

  1. 41일차 남아인데 수유량 120-140 정도에요 120이여도 2시간-2시간30분 140이여도 2시간-3시간 좀만 배고파도 진짜 얼굴 새빨개지면서 강성울음으로 울어대니 태열은 태열데로 올라오고 숨넘어갈것 처럼 울어서 3시간 텀 못지킬때가 더 많아요 🥲

  2. 전 53일차 남아인데 130이제 먹기 시작했어요 3시간은 지내더라구여!

  3. 35일차 여아인데, 80~120 자기 맘대로 먹어서 3시간 전혀 못디키고 있어요. 워낙 역류를 잘해서 조금씩 자주 먹이라고 하니 이렇기도하고, 배고프면 쪽쪽이도 뱉어내고 눈물을 뚝뚝 흘려가며 울거든요. 그래서 총량이 1000 넘어가서 물어보니 교수님이 그건 옛날에 못먹을때나 하는 얘기라고 양은 신경쓰지 말라셨어요.

  4. 53일차 남아입니다 수유랑 160~200입니다 막수는 240을먹고자네요.....대신 3~4시간 텀은 지켜지네요!

  5. 1000은 기본으로 넘고있는 한계가 없는 36일차 남아를 모시고 있습니다... 어제 소아과 다녀왔는데 분유는 3시간 텀은 지키되 용량 생각하지말고 먹고싶은 만큼 주라시더라고용 그래서 오늘 120-140 먹는애한테 170 탄거 안끊어봤는데 다 먹고 더달래요 ㅋㅋㅋㅋㅋ 이런애도 잘 크고 있으니 너무 걱정마세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