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저희랑똑같네요~ 좋은정보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라라스 머가문제일까요ㅜ

솜을더빼야되나요? 토끼귀부분솜은 전부 다뺏구.. 영자세못잡겟어요ㅜ옆으로안되구..어렵네요ㅜㅜ눕히기 왜일직선으로되지않는지.. 꼭옆이아닌 앞을보고눕혀놔두되나요??
댓글
6
솜을 더 많이 빼셔야 할 것 같아여!
머리부분이랑 아기 앞 쪽 부분 솜을 엄청 많이 빼야되더라구요ㅠㅠ
앞보고 늅혀도 될텐데 안는부분솜을 더빼셔야 할거같아요!!ㅋㅋ 애기들손이 만날정도여야 한대요 😍

앗 손이 만나야 하는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ㅋㅋ그렇다고 하더라구여 솜을 3만원어치는 뺀다 생각하래요🥲+머릿솜 완전 다빼야하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