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흐 많이 컸네요! 전 조금씩 저녁에 많이 자 줘서 감사해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의 기적?!?!!!?

또복(시아)는 오늘 인생 52일차에요 👶🏻 확실히 50일쯤 다되어가니 그렇게 안아줘야만 자고 잠투정도 심했던 아기가 역방쿠에서 혼자 쪽쪽이 물고 스르르 잠도 자고 이젠 안아주는것보다 누워있는게 좋은지 트림 시킨다고 안아주면 불편한지 징징대기도하고 낮잠도 깊게 못자고 1시간이면 뿌엥- 일어났는데 이제는 3시간씩도 자고 그르네영~? 젖병 사출문제인지 분유먹을때는 아직 울고불고 힘들어하지만 적응하고 해결해나가야할 문제 😭 그래도 넘 기특해라 기특해! 🤍🤍 3월생 다른 아기친구들은 다 어때용?? 저랑 인스타 소통안하시는분들 마구마구! lebame_
댓글
21
리한이네 팔로우했어요^^
52일차인데 낮잠도 누워서 못 자고.. 왜 더 힘들어진걸까요🤣🤣 지금도 잘 자던 애가 못 자고 바둥바둥 중이에요
저희아가는 거꾸로가는것같아요...ㅜ45일차인데 오히려 안아달라는게 더 심해지네요 ㅠㅠ
저희는 50일이 되니까 통잠5.6시간이 3시간으로 줄엇어요 ㅠ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