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쿨리베베 후기 남겨주세용🫶🤗🫶

허그곰 사려다 인견커버가 내일 재입고된다해서 성격급한 엄마는 쿨리베베를 삽니당...ㅎㅎ 허그곰은 후기가 많은데 쿨리베베는 많이 없어서 걱정이네요ㅠㅠ 상품정보보면 허그곰 못지 않게 좋아보이던데... 실제로 사용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후기 남겨주세요😘🫶

댓글

12

  1. 추기커버도 같이사야될지고민이에용

    1. subcomment icon

      저는 건조기 된다구해서 추가커버 구입안했어요ㅎㅎ

  2. 전 라라스인데 ㅋㅋㅋ 새로운 아이템 관심이 갑니다 ㅋㅋ

    1. subcomment icon

      라라스가 원조긴 하죵!😆👍

  3. 라라스보다 허그곰이 더 시원한거 같아서 허그곰 사려다 아기가 자꾸 한쪽 방향으로 자서 하루도 기다리는게 힘들어서 주문했어용! 주문해놓고도 내일 하루 더 기다렸다 허그곰이랑 좀 더 고민해볼까 했지만 어영부영하다 배송됐네용ㅎㅎ 모든 제품은 애들마다 다른가봐여ㅠㅠ 라라스도 이모님이라던데 제 친구는 아기가 안좋아해서 반품했다고 하더니😭 이왕 시킨거 부디 아가가 잘 누워줬음 좋겠네요🤗 태열있는 아기라 안더워했으면 하는데...ㅠㅠ 댓글감사합니다!

    1. subcomment icon

      어찌피 형태는 비슷해서 셋다 큰 차이는 없을 것 같아요~ 태열 생각하면 시원한거 선택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인견도 어찌피 계속 대고 있으면 뜨거워 지는 건 마찬가지일 거 같아서 겉, 속 둘다 시원한 걸로 사자 싶어서 전 쿨리베어 샀어용 ㅋㅋ

    2. subcomment icon

      쿨리베어 가격도 가격이지만 세탁 후 배송된다해서 더 좋네용ㅎㅎ 집에서 한번 더 세탁하더라도 뭔가 더 깨끗한 기분...!

  4. 저도 어제부터 사용중인데 아직 저희 아가는 적응 중이에요~ 지금 쿨리베어에 쪽쪽이 물려서 재우는 중이에요ㅋㅋ 잘 안되길래 안아줬다 내려놨다 반복하다가 쪽쪽이랑 같이 쿨리베어에 눕혔는데 겨우 잠든거 같아요. 쪽쪽이 효과인 것도 같고 ㅋㅋ 어제는 눕히자마자 베넷짓 하면서 자길래 이게 기적인가 했는데 또 금방 깨서 기적은 없구나 싶었어요. 저에게도 곧 기적이 오기를 하고 바랍니다 ㅋㅋ 확실히 솜이 감싸주고 있으니 더워하더라구요. 더워서 깨나 싶기도 했어요. 그나마 다른 제품보다는 시원할거 같아요~

  5. 쿨리베어 말씀이시둉?!!! 저 어제 와서 바로 사용했는데 침대에 눕히면 잠깨서 다시 재우는데 시간 오래걸리던 아기가 쿨리베어 있으니 3분안에 잠들어서 세시간~네시간까지 자줬어요🥹 하루 썼지만 대만족입미당

    1. subcomment icon

      쿨리베어군요! 안그래듀 찾아보다 어제 ㅇㅖ니콜님 글봤거든요~~😊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용!🙏 혹시 똑눕베개도 사셨나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