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스는 옆으로 재우면서 등센서를 완화 시킨다는게 더 정확한 표현 같아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등센서 라라스(허그곰)이 해결해주나요..?
요즘 등센서 민감도가 최고조인데.. 등대고 잘자면 라라스 필요없다던데 잠들기 성공하면 등대고 잘자는데..(?) 등센서도 라라스가 해결해주나요?? 눕히면 엥 하고 울어서 급 아기띠 지르고 이것저것 서치중이에요ㅜ 손목나갈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31일아기입니다
댓글
7
허그곰 들인 후로 안아서 재운적 한번도 없어요 저는! 입면시간도 확 줄어서 전 완전 만족해요☺️
라라스 잘쓰고있는데 50일넘어가니까 머리센서가 발동하는지....머리만 바닥에 닿으면 우네요...애바애인것같아요...
저희 아가도 라라스만 하면 울어요ㅜ
저두 아직 성공못했어용 계속 시도중이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