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세가족 단란한 오후😇

세가족 단란한 오후😇

ㅋ.... 120-140 세시간텀인데... 계속 토끼잠 자길래 양껏드셔보라고 170타주니 거의 다 잡숫고 자는거 같더니 한시간만에 일어나서 말똥거려서 모빌 보다가 잠투정 대박해서 또 인간침대요 ㅋㅋ... 3시반에 겨우 재웠는데 4시 수유텀에 또 깨워야하는 현실이 믿기지 않아서 어영부영 시간끌고 있는데 깨워야겠죠....? ㅠㅠㅠㅠㅠ 오늘 잠투정은 베이비뵨 마저 거부하는 바람에 뵨맨은 마상입고 주무시고 제 손목만 아작 납니다😇 살려줘....

댓글

23

  1. 저라면 재웁니다ㅋㅋㅋㅋㅋ 힘들게 잔 경우엔 고마 재우고.. 일어나면 먹이고 그시간부터 다시ㅋㅋ.. 껄껄

  2. 아우 애기는 자는 모습이 최고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때가 젤로 이쁩니다

  3. ㅋㅋㅋ 아가 귀여워요.. 저도 오늘 처음으로 4시간 이상 자서 행복 ㅜㅜ

    1. subcomment icon

      부롭씁니다.... 낮잠1부터 난리네요🫠

  4. 아버님ㅋㅋㅋㅋㅋㅋㅋ초점책 구멍으로 육아의 고충이 느껴집니다🤭🤭

    1. subcomment icon

      슬슬 제가 새벽에 안들리는척 자서 밤마다 고단하시긴합니다 ㅋ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저희는 그래서 당번제로.. 밤에는 한명씩 돌아가며 케어하기로 해써요🫠🫠오늘밤은 남편이 봅니다🥹

    3. subcomment icon

      새벽 통으로 보는거 너무 힘들어서 3시 교대로 했거든여 ㅋㅋㅋ 은근슬쩍 4시에 일어나기...

  5. 뵨맨ㅋㅋㅋㅋㅋㅋ 저도 30분전에 겨우재웠는데 5시 수유텀..... 깨워야하나요....하........

    1. subcomment icon

      너무 잘자서 차마 바로 못깨우고 30분뒤에 깨웠어요... 허겁지겁 드시는데 끊었더니 니가 그러고도 애미냐고 역정내시다 주무십니다... ㅋㅋ 근데 안고있을때 배에서 꼬로록 쪼르륵하던데 배고픈 소린가 아직 소화가 덜된 소린가 모르겠네요 ㅋㅋㅋ

    2. subcomment icon

      역정ㅋㅋㅋㅋㅋ 귀여워여... 저희아가는 깨서 뒤척이고있는거같은데 바운서로 가려놓고 외면중임니다...

    3. subcomment icon

      저도 안들리는척하는데 남편도 같이 안들리는척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눈치싸움....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