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아직 문자안왔는데 너무 좋아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진천군 보건소에거 연락이 왔는데 육아수당 5면에 걸쳐 1,000만원 준다고 하내요. 충북 베동님들도 문자 받으셨나요? 뭔가 꽁돈 생긴 기분이 듭니다. 혹시 문자 못 받으신 분들은 해당 관처에 문의 해 보세요!!! **내용** 5월 1일 이후 읍·면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셔서(신분증지참) 출산육아수당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산육아수당 지원사업 신청안내◈ ① ★지원신청: 출생아의 부 또는 모가 주민등록상 주소지(충북권내) 읍·면 행정복지센터 방문 신청(신분증 지참) ② 지원내용: 2023년분 300만원 지급 ③ 지원대상: ‘23. 1. 1. 이후 출생아 ④ ★신청기간: 2023년 5월 1일부터~2023년 10월 31일까지 사진 잘 안보이시면 링크 타고 들어 가 보세요!!! https://naver.me/G8tx6oGs
댓글
40
탈퇴한 유저
아직 문자안왔는데 너무 좋아요!!!!!
꼭 챙겨서 신청 하셔요!!!
충북 부러워요🥹서울 뭐하는거..☹️☹️저희 구는 아무것도 없어요🫠
코코님 서울에 계시는군요 😎 서울 정모 언젠가 하게되면 나오실 분이 많으실듯!
우왕.. 천만원 ㅋㅋ 전 지역 화폐 받았어여 ㅋㅋ
뭐든 좋습니다 하핫. 도겸이 덕분에 5년에 걸쳐 천만원 받게 되니 고맙고 기분이 좋네여!
전 서울인데.. 충북 부러워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우리의 왕언니!!! 몸 조리 잘 하시면서 아기 키우고 계시지요!!! 종종 소식 들려주세욤 😍
하..세종.. 출산율이 높아서 이런거 지원이 약하구만요 ㅜ
호비님 생각도 나더라두요 ㅠㅠ https://m.blog.naver.com/jamsongyee/223027612890 세종은 출산지원금이 120만원이 있었네요? 진천은 그런건 1도 없었어요. 특이하게 육아휴직중인 남성 근로자를 위한 아빠장려금(30만 × 6개월)이 있네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