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같은 패턴이시네요...! 힘들지만, 저도 되도록 100일까지는 버텨보려 합니다~~!!! 지금까지 인내한게 아까워서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혼합 맘의 하루

직수 & 유축 & 젖병 하면 하루가 지나고 또 무한 반복… 지치고 지치지만 일주일에 하루라도 잘 먹고 잘 잘때 보면 너무 기쁘고 설래요… 이런 느낌땜에 50일 지나도 계속 하고 싶은가봐요, 몸이 남아돌진 않아도… 후회도 되고 (같이 놀아줄 힘이 전혀 없어요) 포기하고 싶기도 하지만 100일까지 버텨볼려고요. 100일 되면 6개월을 바라볼까요…?
댓글
11
우왕!! 대단하세요!!! 화이팅입니당!!

감사해요! 🥲

탈퇴한 유저
저는 분유+직수+가끔유축 혼합하는데 직수할때마다 바로 잠들어서 깨우는데 오는 힘듦과.. 아무리 깨워서 보충해도 많이 못먹어 와장창 깨지는 생활패턴 때문에 매번 고민해요... 유축만 하자니 시간도없고 유축으로는 가슴이 아프더라구요 ㅠㅠ

생활에 밸런스란 전혀 없어요… 그게 사실인거 같애요…
진짜 쉬운일이 아닐텐데 대단하세요!아가도 엄마 마음 아는지 너무 예쁘게 웃어주네요🥰육아 화이팅이에요!🤗

그러게요, 아가들 웃는거 보면 뭐라도 할수록 일을듯 ㅋㅋ 맘님도 화이팅이요!
대단하십니다 ㅠㅠ 전 완분이지만도 너무 힘든데 진짜 박수를 보내 드려요. 100일까지 화이팅 입니다!!!

감사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