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군요 ~^^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베넷저고리 언제까지 입히나요?
저희 서린이가 50일이 지났거든요 그런데 베넷저고릴 아직 맞아서 입히곤 있는데.몇개월 정도 입히나 해서 여쭤봐요 ~ 통통한 편이라 금방 내복으로 바꿔야 할거 같아서요 5키로가 넘었거든요 ~^^ 다들 언제까지 입히시나요? 오늘도 베동맘님 모두 화이팅 입니다 😊💕
댓글
27
전 이제 안맞아요.. 배냇저고리 ㅜㅜ
퇴소하고 바로 수트 입혔어요!! 배꼽도 다아물었구 수트가푠하더라구여
네 맞아요 ㅎ 그게 좋을거 같아요 ~ㅎ
날씨랑 아가 몸에 맞을 때까진 입히려구요 저두! ㅎㅎ 아직 입히고 잇어요 56일 아가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