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허그곰후기!

허그곰후기!

저희애기는 두상교정 목적으로 허그곰을 샀어요 근데 저희애기는 답답한걸 싫어해요...제가 오래 안고있어도 싫어합니다!!! 아기띠도 별로 좋아하진 않아요 그래서 허그곰도 불편해하는것같지만 이 애미는 그냥 눕혀요 ㅋㅋㅋㅋ 오직 두상교정 목적 하나로요!! 근데또 잠들면 잘자요.....(통잠은아직안자용) 근데 후회는 안합니당 일단 시원해요....태열있는 아가들 괜찮을거같아요 모로반사는 확실히 잡아주는가 같아요!! 원래 심한애는 아니였어서 30일 지나고 스와들업 벗겼거든용(스와들업도답답해함 ㅜㅜ) 저처럼 두상교정 생각중이신분들 사셔도 좋을거같아요!!

댓글

12

  1. 표정이 ㅋㅋㅋㅋ 엄마 또 찍어?하는거 같아여 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엄마 그만해...

  2. 히잉 귀여어ㅓ요 상하의 나눠있능거 입으니까 다 큰 아가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안컸으면 좋겠지만 쑥쑥 크고있어용🤭❤️

  3. 저도 도겸이는 눕히면 잘 자는데 문제는 대자로 자는걸 좋아해서리 ㅠㅠ 일단 두상교정도 해주고 싶은데 짱구베개 사용하고 있네요 ㅠㅠ 아직도 갈팡질팡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껌딱지도 대자로 자는걸 좋아해요...짱구베개 사줬더니 잠버릇으로 베개에서 자꾸 탈출해요ㅠㅠ

  4. 낮잠은 얼마나 자던가용? 저희집 아가는 등붙이고 최대가 30분이라서요...😑

    1. subcomment icon

      저희애기는 잠이많아서 낮잠도 2-3시간은 자요!!

    2. subcomment icon

      우와👏👏👏👏👏

    3. subcomment icon

      배꼽시계가 정확합니당....ㅋㅋㅋㅋ밥시간되면 눈떠요 ㅋㅋㅋㅋ

  5. 아가 너무 귀엽네요!!!! 모로반사 50일부터 심해진사람 여기요... 라라스쓰는중인데 그래도 좀 잡아주긴하더라고요ㅠㅠ

    1. subcomment icon

      지아 모로반사 빨리 괜찮아지길 빌어용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허그곰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