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8시부터 어둡게 하고 생활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럴때는?
52일 아가인데 전 항상 8시에 재우러 방에 들어가요~! 8시전에 샤워하고 분유먹는데 6시든 7시든 목욕하고 분유먹었을때 8시 안됬을땐 거실에서 생활하고 그러거든요! 그러고나서 8시 되면 방에 들어가는데! 다들 자러가는시간에 딱 들어가시나요? 아니면 목욕하고 수유하면서 그냥 재우시나요?!
댓글
8

저도그래요! 근대 씻고 분유먹고 잠으로 이어주고 싶은데.. 분유먹는시간이 잘 안맞춰지네요..ㅎ
전 목욕은 아침에 하고 있지만 그냥 수유하고 어둡게 이어지게 생활하고 있어요 ㅎㅎ
저는 목욕하고 수유한다음 바로 취침시간으로 이어지게 생활하고있어요!

텀이 잘맞으세요?!

네 거의맞는 편이에요! 차이나봤자 삼십분에서 한시간 정도 차이나는데 그정도는 수유량으로 조절해요. 목욕시간이 너무 늦어질거같으면 바로 전 수유때 양을 적게주는 식으로요. 그럼 더 빨리배고파져서 수유시간이 앞당겨지거든요

8시에 방에 들어오는데.. 분유먹는시간이 어느날은 7시 7시반 6시 막 이래요.. 그냥 먹이고 8시 안됫으니까 그냥 눕혓다가 8시에 들어오는데 .. 어찌해야하나 샆어요..

크게 상관없지 않을까요 애기가 중간에 깨지않으면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