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4일아가..젖병바꾸고 승질폭발..^^

조리원에서 먹던게 익숙할거같아 신생아시절엔 그린맘으로먹이다가 좀 크고나서는 너무 천천히 나오는지 다 먹지도못하고 잠들고그러길래 더블하트S단계로 바꿔줬는데 사레도 자주걸리고 잘먹다가 한번씩 소리를지르며짜증을내요..ㅋㅋㅋㅋㅋ 자기맘대로 조절이 안되서그런걸까요..? 젖꼭지단계 아직 ss써야할까요?ㅠㅠ

댓글

5

  1. 전 바꾼지 한달 다되어가는데 아직도 짜증을..ㅋㅋㅋㅋ

  2. 저도 그래서 찾아봤는데 모윰1단계가 그중간이라고 하더라구요~더블하트랑 호환도 되구요~ 저희 아가는 모윰1단계로 140ml 15분 안으로 잘 먹고 있어요~

  3. ㅠㅠㅠㅠ더블하트S 크더라구요. 저도 바꿔보려다가 다시 SS왔어요 그리고 그린맘먹다가 온거면 모양도 많이 다르고 더 딱딱해서 애기가 힘이들긴할덧같아요

  4. 사레 자주걸리고 소리지르는거면 혹시 사출이 있는건 아닐까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꼭지가 커지고 많이 나와서 적응이 좀 필요할꺼에요!! 사레 걸리면 유량이 적게 나오게 조절을 해주셔요. 빨기 세번에 한번 쉬기 이렇게 조절을 해주시는것도 좋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54일아가..젖병바꾸고 승질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