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요즘 또 이게 대세인가봐요 검색해봐야겟네요 ㅎㅎㅎ 아기 넘 이뻐요 코 오똑한거 봐^^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쿨리베어 사용한지 3일차

후기 남겨서 뭐 받거나 이득있는거 없구요ㅋㅋㅋ우리 베동님들 생각나서 들고 온 찐후기입니다!! 근데 제 생각에 쿨리베어나 허그곰이나 비슷할 거 같아용~~ 라라스가 조금 덥다는 점을 보완해서 둘 다 시원하다는 점을 강조하더라구요? 쿨리베어 사용하고 장점은 1. 잠드는 시간이 빨라졌다 원래는 안아서 잠들면 눕혀서 재웠는데 깊이 안잠들었으면 한참을 달래고 어르고 했는데 쿨리베어 있으니까 잠오는 기색 보일 때 바로 눕혀서 쪽쪽이 물리고 쿨리베어에 끼우니(?) 고정되어서 그런지 안정적으로 빨리 잠들어요 2. 중간에 깨지않고 오래 잔다 그냥 대자로 잘 때는 모로반사 때문에 움직이면서 칭얼거린다거나 깼는데 꽉 낑겨 있으니까 안정적으로 잘 자요! 기본 세시간씩 쭈욱 잡니당 이거 두 개만 해도 완전 만족해요ㅠㅠ 제가 라라스나 허그곰은 사용안해봐서 모르는데 쿨리베어는 아랫쪽 고정할 때 리본을 묶어야하는게 다른 점 같도라구요 남편은 헐겁게 묶어서 아기가 잘 움직였어용.. 그래도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 세탁되어 온다는 점에서 전 쿨리베어 샀어요😆😆 기가 막히게 수유시간이 되면 찡찡대서 아직 통잠은 못 누려봤지만 오늘 막수량 20ml 늘이고 통잠 도전해보려구요!! 행운을 빌어주세용..💗
댓글
10
라라스는 아래 고정은 지퍼고 베개쪽은 끈이더리구요 ㅜㅜ 전 솜을 다 빼도 베개가 넘 높아서 고민스러워요ㅜㅜ 쿨리베어도 좋아보여요!
예니콜님도 쿨리베어 장만하셨군요~! 오늘 저도 후기써보렵니다~!
부러워요.. 저도 쿨리베어 4일정도 사용중인데 낮잠용으로 사용하려고 수면교육 중이에요. 안아서 재우지 않고 쿨리베어에 눕혀서 재우고 하는데 중간에 깨고 하긴 하더라구요. 한시간 정도 자는거 같아요. 잠드는데에도 시간 걸리고.. 아직 훈련이 필요한건지 싶네요ㅋㅋ 바로 효과 보신 분들 너무 부러워요~ 저도 기막힌 효과 조만간 오기를 기대합니당! 오늘 59일 아가인데 넘 늦게 시도한건가 싶기도 하고 ㅋㅋ 그나저나 아가가 넘 이뻐요~ 몇개월일까요?
ㅠㅠ 자는모습 너무 이쁘네요 라라스 한번 실패했다가 넣어뒀는데 다시 꺼내볼까봐요 😭 통잠 기원할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