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낮에는 안떨어져요 ㅜㅜ 너 커피 한잔도 못먹게하고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인간침대…🫠
오늘로 53 일차인데 부쩍 보채고 울고 ㅋㅋ 내려놓으면 울고. 인간침대로 안고이쓰면 언제그랫냐는듯이 잘자고 ㅜㅜㅜㅜㅜㅜ 저만 이렇게 사는거 아니죠???! 50일기적 바라진 않았지만 ㅋㅋㅋ 떼가 부쩍 는거 같아서 하소욘 해바요😂 내려놔도 잘자고. 누워있을 날이 언젠간 오겟죠….?🫠🫠🫠
댓글
17
54일차고 안그러다가 요즘부쩍내려놓음울고 제품에서는 잘자더라구여 ㅜㅜㅜㅜ
52일차 어제는 50일의 기적인가?!했는데 오늘은 진짜 하루종일 우네요 ㅜㅠ
50일 지나니까 부쩍 떼장이 늘어났어요ㅠㅠ
오늘도 인간 침대로잠드는 저희 공주ㅠㅠ 50일이라 기대했는데 ㅋㄲㄱㅋㅋㅋㅋ안되네요 100일기다려요 힘내세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