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직까진 담요로 덮고 나가요 ㅜㅜ 긴 시간은 아니어서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외출 아기띠커버 사용하시나요??
외출할때 속싸개나 블랭킷으로만 싸서 나가시나요?? 요즘 많이 뭐가 보이는지 부쩍 구경하려해서 속싸개나 블랭킷은 답답해할거같아 밖에보이고 이왕이면 먼지차단도 같이되는 커버를 구매해야하나 싶은데.. 혹시 아기띠 커버 사용하시는분들 계시면 후기나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2

탈퇴한 유저
블랭킷으로만 싸서 나가다가 구스켓 바람막이 워머 샀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