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요즘 분유셔틀에 힘들어요 ㅜㅜ 1200가까이 드십니다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좀 수월했다 싶으면 다음날 바로 마라맛🤑
병원 진료하고 낮에 4시간씩 꿀잠잤다가 새벽에 호되게 당하고 나서 낮에 낮잠 2시간 이상 자면 깨우기 스킬을 쓰고 있는데 어제 낮에 스케줄대로 잘 따라오고 밤에도 꿀잠 주무셔서 아 역시 이거다! 했죠 심지어 새벽엔 눕혀서 재우기까지 성공..! 근데 오늘........ 낮잠1 꿀잠자길래 2시간을 재운게 문제일까요... 아침을 너무 일찍 시작한걸까요... 괜히 먹잠 끊겠다고 분유마취 되는애를 깨운걸까요... 등센서 잠투정 역대급이네요 아기띠 마취를 시켰는데도 중간중간 깨서 잠투정 ㄷㄷ 하루종일 저러니까 또 애가 어디가 아픈건가 잠투정이 아니라 다른 어떤 이유가 있나 싶어서 베동에 들어왔습니다 다들 비슷한 삶을 살고 계신가요? ㅠㅠ 우리 애가 어디 아픈게 아니라 정상인거죠?ㅋㅋㅋ
댓글
24

와 서진이 많이먹네요 남일 같지 않습니다 ㅎㅎㅎ
너무 공감가요.. 통잠자줘서 감동받고 이제 좀 할만한데 했다가 뒷 날 마라맛….

ㅠㅠ 아주 밀당의 귀재들이네요 우리 아가들 ㅠㅠ
ㅠㅠ 저도 뭔가 잡힌건가 싶을때쯤 항상 꼬이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밤잠안잘까봐 낮잠 자는거 깨웠다가 호되게 당한적있어요 ㅋㅋ 낮에 잘자고 밤에도 잘자는 날도 있고 낮잠 안자고 밤잠도 안자는 날도 있고 미춰버리겠네요 ㅋㅋ😂

그때그때 맘에드는대로 하셔야하는데 애미애비가 자꾸 스케줄 맞추려고 그래서 오늘 극대노입니다... 마음을 읽어내기가 여간 까다로운것이 아니네요🤑 오늘 잠은 다잤어요....

아니에요... 이제 밤인데 아직 기회는있어요🥲
저희 코코는 낮잠을 1시간 이상 안 자요..🫠🫠그래도 밤에는 4-5시간 자는데..낮에도 잘 자주렴..🥲🥲🥲

다들 그런가봐요ㅠ 오늘은 근데 30분도 안주무시고 아예 입면 자체가 안되네요ㅠㅠㅠㅠ 흐헝헝
왜 50일 지나면서 잠투정이 더 쎄진 것 같죠...좀 컸다고 씅질엄청부리네용ㅠㅠ 심지어 낮잠도 푹안자니까 4시간텀 지키기가 너무 힘들어효

ㅠㅠ 정녕 백일을 갈아넣어야 하나보네요😇 오늘 진짜 역대급으로 힘드네요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