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일러에 이불..애기들 열이많아요 지금은 보일러랑이불 필요없어요ㅠ재채기나코막힘은 감기아니니깐 걱정마세요~시원하게해줘야 태열가라앉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태열인가요?

2-3일사이갑자기올라오네요.. 에어컨틀어서 21도유지중인데 시엄니가밤에춥다고 보일러틀고이불덥어주던데 그래서그럴까요.. 근데너무풀어놓으니 기침하고 코막힘있어서 하루한번코빼주거든요 어떻게해야될까요 몸은차가운데 손이많이차요..
댓글
18

넹.. 이불을치워야겟어요!
태열 같슴다 ㅜㅜ 얇은 옷 입혀주세요!!

네 7부내복입히고에어컨켜놔용ㅎㅎ
저도 딱 저래요! 양쪽 볼따구가요 ㅋㅋ 그래서 몽디에스수딩젤이랑 로션 발랐다가 좀더 심해진거같아서 지금 자주 물세수 해주고 뭐 안발라주는 중이에요! 주말까지 이렇게 한번 지켜보려구요 ㅠㅠ

너무발라서그럴수도있군요! 저도몇일발라주다가계속그러면 안발라봐야겟네요

ㅎㅎ넹 애들마다 워낙 다르니까요😂태열잡아봐요우리 ㅋㅋ
그놈의 어르신들의 집 춥다 감기든다 아기 싸매라 양말 신겨라는 국룰 입니다 ㅋㅋㅋ 도겸이 그랬다가 태열 엄청 올라온 뒤론 아무도 말씀 이제 안하셔요!!! 무조건 시원하게!!! 선선하게!!! 그리고 아침 저녁 손수건 세수 시키고 뽀송한 상태에서 수딩젤이나 태열키트 발라주세요. 전 쁘리마쥬 세럼이랑 보습크림 해주니 일주일 좀 지나니 가라앉았어요!

쁘리마쥬좋은가봐요 바로주문할께요~
태열이에용 저희 아가도 저랬어용 😭 시엄닝 보일러 아니되오 😭😭😭 옷이라도 매쉬로 얇은거 입혀주세영 글구 크림 수시로 발라서 건조하지 않게 해주니까 바로 좁쌀 들어가더라구여!

메쉬입힌다니까 기겁하시고아직춥다고.. 수딩젤계속발라주고있는데 얼마있어야좋아질까요?

시엄니들은 진짜 다 똑같은것같아여......뭣이 그렇게 추운지 😂😂 수딩젤만 바르면 건조해서 안되유ㅠㅠ 크림발라주세여 저는 쁘리마쥬 태열키트바르는데 쁘리마쥬 크림 그냥 수시로 하루에도 여러번 계속 덧발라주니까 눈에 띄게 바로 들어가더라구요 좁쌀은 보습만 잘해줘도 들어간데여! 크림 있는거 그냥 계속 발라주셔용

아 수딩젤만계속발러줫는데 크림!! 알겟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