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에 2시간텀으로 깨는데 수유해야할까요🫠

복순이 벌써 37일차인데 새벽엔 아직도 2시간텀으로 깨요 ..ㅋㅋ 제일 많이잔게 3시간인데 일단 깰때마다 좀비처럼 젖물리고 재우거든요 🥲 낮엔 2-3시간 텀으로 수유중인데 그럼 새벽에도 똑같이 수유하면 되는거겠죠? 그런데 새벽엔 한쪽 10분도 안빨고 잠들어요 ㅋㅋ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ㅋㅋ 수유안하고 재우기 시도해보려다가 너무 피곤하니까 그냥 젖물리게 되네요 😭

댓글

6

  1. 아가가 원할때 수유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ㅠㅠ그렇죠? 지금도 결국수유중이네요😂ㅋㅋ

  2. 저는이제 곧 60일차인데.. 그냥물렸어요 ㅋㅋㅋㅋ 어느순간 통잠자주는데 아직 들쑥날쑥이긴해요 ㅋㅋㅋ 100일까지는 원하는대로 해주려구요 대신 젖물다 스스로 빼면 한번더 물려보고 안물면 안줘요 어떤때는 또 모자르다생각했는지 물더라구여 충분히먹을수있게 좀더 대주구 진짜안물면 안주는데 그럼 좀더 자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어렵긴한대 점점 밤잠시간이 늘어가는거보면 힘이나요 ㅋㅋㅋㅋ ㅎ화이팅입니다>

    1. subcomment icon

      그럼 저도 선배맘 믿고 스트레스 안받아야겠어요😂애가 먹으면 그냥 물려야겠네요 ㅋㅋ 그때그때마다 애들은 먹는양도 다른거같아요 ㅠㅠ 밤잠시간 곧 늘어나겠죠?ㅠㅠ 화이팅이에요❤️감사해요

  3. 수유량이 어떻게 되실까요?

    1. subcomment icon

      모유 수유라서 정확한 양은 모르겠어요 😭 평소엔 양쪽 15분씩 수유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새벽에 2시간텀으로 깨는데 수유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