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기 다리도 늘 저랫는데……원래 당연한건줄 알앗다는…애는 시원하게 키워야 한대서 어른들이 추운거 아니냐 해도 괜찮다고 햇고든요^^; 무지한 애미가 애를 한달 넘게 춥게 키웟네요..미안해라ㅠ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키키님이 말씀하신 아가들 추울때 보라색 그물 혹시 이건가요??

핸드폰으로 찍으니 자동 색보정이 좀 되서 잘 안보이긴하는데 에어컨 21-22 맞추고 7부 입히니까 팔이랑 다리가 보라색 그물 같은게 생겼어요 키키님이 말씀하신게 이건가 싶어서 글 남겨요 추워서 이러는걸까요? ㅠㅠ 매일 이래서 그냥 그런갑다 하다가 오늘 밤수를 방에서 하는데 (방이 항상 좀 더 따듯한편) 팔다리가 하얗더라고요,, 보통 23도 맞추다가 태열이 번지는거 같아서 오늘 아침부터 1도를 낮췄는데 아가 침대에 깐 쿨매트가 차갑긴했어요 설마 이거 차가워서 오늘 하루종일 눕히자마자 깨서 난리쳤나 싶어서 인견으로 바꿨더니 낮잠4는 뉘였더니 살짝 깨긴 했는데 눈 뜨고 그냥 누워있더라고요 23도가 좋은 아이일까요.... 까다로우시네요ㅜ
댓글
23
추웠나봐요 쨈콩이 ㅠㅠ 아니면 온도 그대로 두시고 시원한 소재상하의내복을 입혀보시면 어떨까요🥲

맨실안나오게 긴팔 얇은 내의를 좀 사보려고요 ㅠ 반팔만 너무 많이샀네요 ㅎㅎ

ㅎㅎ 저는 태열있어도 아직 반팔은 못입히겠구 7부사러 낼모레 나가보려구요 ㅋㅋ
헐…… 글보고 저도 배우네여 ㅜㅜㅜ 저희 아기 자주 저랬는데 ㅠㅠㅠㅠ 열올라오나 싶어서 바보같이 수딩젤발라줬는데…미안하네여

저도 키키님이 써주신 글 아니었음 모를뻔했어요 ㅠ 심지어 글을 봐놓고도 며칠을 그냥 뒀네요 ㅠㅠㅠ
으엉 태열 넘 싫어요 ㅜㅠ

그러게여ㅜㅜㅜ 얼굴은 뒤집히는데 몸은 추워하고 ㅠㅠ 시간이 약인건지ㅜㅠ
맞는거 같아여!! 저희 아가도 가끔 다리 추우면 저렇게 됬었어요🥲

말도 못하고 추웠겠네요 며칠을 ㅠ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