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시는 분들 만족 하시는거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쿨리베어
옆으로 자는 거 싫어하는 아가라.. 머리모양을 도저히 만들어줄 수가 없어서 50일내내 고민하다 장만했어요! 방금 안아서 재우고 쿨리베어에 눕혔는데 싫다고 버둥버둥.........ㅋㅋㅋㅋㅋ 저는 낮에는 스와들업안하고 자는시간인걸 알려주려고 밤에만 스와들업 해줬거든요.. 오늘은 그냥 재우고.. 내일 낮잠부터 연습시켜보려구요..! 그리고 솜을 빼야하나요..? 어느정도빼야하나요? 잘사용할수있는 법 있을까요!!
댓글
5
다리 편하게 올릴정도+말랑말랑 해 질때까지 빼라고 하네요~!!꽤 많이 빼야해요!

내일 빼볼게요!!
저 솜 지퍼백으로 2개 가득 뺐어요 얼굴부분이랑 가슴쪽을 많이 뺐어요. 빼면 뺄수록 더 잘자는거 같더라고요!! 계속 눕혀서 적응시켜야하는거 같아요

내일 많이 빼야겠네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