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정보 감사합니다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노시부 프로 vs 노시부 고
30일차 아기에요! 코딱지를 매일 집게로 빼주다가 노시부 알아보고 있네요😆 노시부 프로와 고가 있는 것 같은데 혹시 고 쓰시는 분 있으신가요?! 휴대성이 좋아보이는데 리뷰 보니 흡입력이 프로 '중'정도 된다고 해서요~ 프로 쓰시는 분들 '중'으로도 충분한가요?
댓글
14

네^^ 편하더라구요~ 프로를 안써봐서 노시부고에 만족합니다!ㅎㅎ
노시부고가 좀 더 비싸고 핫딜도 없지만 저도 노시부고 살까 하고있어요 휴대용이라는 장점이 어마어마하다고 하더라구요

저 구매해서 잘 쓰고 있어요! 편해요 ㅎㅎ 강도 중으로 못빼는 코도 없구요^^ 추천드려요!!
저 노시부고 써요! 그냥 노시부를 써본 적이 없어거 😅비교할 수는 없지만 성능은 나쁘지 않아요 휴대성이 좋아서 남편과 저는 만족입니다~!

사용하시는 분 댓글 반가워요!ㅎㅎ 노시부고로 해야겠어요~ 감사해요^^
제가 사용할때 중 정도로 쓰는데 신생아한텐 중 강도 쓰려면 아직 멀은 거 같아요 ㅎㅎ

중도 충분한가보네요!ㅎㅎ 그럼 노시부고로 해야겠어요! 답변 감사해요^^
노시부가 2종류인가요..?저는 그냥 검색하면 나오는 제품 가지고 있는데 아직은 중으로 써본적이 없어요🙂🙂

선 없이 휴대용으로 '노시부 고'가 나왔나봐요!ㅎㅎ 중만으로도 된다면 한 번 써볼까 싶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