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중간쯤 먹고 응아싸면...뭐부터하죠ㅋㅋ

하루에 한번씩 응아하는데 항상 분유먹는 중간에 응ㅇㅏ를 합니다 매일 선택의기로에 놓여요 ㅋㅋㅋㅋ 바로 씻기자니 백퍼 위로 분유를 토해서 옷이 다 젖을것이고 트림까지 다 시키고 씻기자니 똥이 트림시키는동안 다 뭉게지고 발진나진않을까 트림시키고 씻겨도 토하긴하더라구요 ㅠ ㅠ 똥씻기다가 토해서 목욕까지 해야하는 단점이 다들 어찌하시나요 ㅎㅎ 1. 다먹이고 트림 혹은 중간트림까지 시키고 물로씻긴다 2. 트림이뭐야 바로 응아씻기러간다 3.물티슈로 처리후 소화다되면 물로 다시 씻긴다 4.좋은방법 추천이요 ㅠ ㅠ❣️

댓글

12

  1. 전 다 먹이고 씻겨요 ㅋㅋ 더 쌀수도 있거든요..ㅋㅋㅋ

  2. 저희아기는 먹다가 입떼면 더 먹지않아서 늘 1번이에요🤭

  3. 저는 응아먼저 처리해요 한번쌌다하면 양이어마어마해서ㅋㅋㅋ 트림은 엉덩이씻는데도 알아서 트림하더라구요

  4. 저도 응가처리부터 ㅋㅋㅋㅋ

  5. 저도 맨날 하는고민 ㅜㅜㅋㅋㅋㅋㅋ 저는 이럴때 십분정도 세워서 안고있다가 똥부터 처리하고 트름시켜요!!ㅋㅋㅋ 바로 눕히면 더 토할까바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분유중간쯤 먹고 응아싸면...뭐부터하죠ㅋㅋ